우정콜센터

한 발 앞선 우정비에스씨는 고객만족을 위해
업계 최초 더욱 신속한 A/S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A/S전용 콜센터를 구축하였습니다.
이제는 우정과 함께라면 장비가 멈춰도 걱정없습니다.

  1. 1. 신속한 A/S 접수 및 안내

    A/S 전용 콜센터를 구축하여 장비 관련 돌발상황에
    언제든지 더욱 신속하게 처리 해 드립니다.

  2. 2. 다양한 사전안내 서비스

    장비 판매에서 더 나아가 장비 교정 주기
    무상유지보수 기간 만료 등 사후관리까지
    용이하도록 사전 안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3. 3. 지속적인 고객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고객 만족도 조사 등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고객의 의견을 반영하여
    우정의 서비스를 개선하고 있습니다.

  4. 4. 사용자 교육

    사용자들이 원할때 언제든지 장비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며, 국제적인 추세와
    세계적 트렌드에 맞춘 새로운 정보들을 뉴스레터
    등을 통하여 고객에게 안내하고 있습니다.

콜센터 접수 절차 목록 콜센터 접수 절차 목록 콜센터 접수 절차 목록

  1. 01
    콜센터
    A/S 접수
    A/S 접수
    안내메일발송
  2. 02
    1차 상담 및
    엔지니어 배정
    방문일, 엔지니어
    안내메일발송
  3. 03
    A/S 방문
    및 완료
    A/S 완료내용
    안내메일발송
  4. 04
    A/S 리포트
    발송
    고객 만족도 조사
    메일 발송
  5. 05
    고객 만족도 조사
    및 사후관리

우정BSC

주소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광교로 145
차세대융합 기술연구원 A동 8층 (주)우정비에스씨
TEL
031-888-9369
FAX
031-888-9368
A/S접수전용
1522-1277